이영실 서울시의원, 중랑캠핑숲, 재구조화로 새 단장 추진…아이와 가족 위한 공간으로 거듭난다

서울시 북부공원여가센터 용역 착수. 구민 의견 반영해 명품 공원 만들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영실 서울시의원, 중랑캠핑숲, 재구조화로 새 단장 추진…아이와 가족 위한 공간으로 거듭난다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이영실 의원은 지난 24일 북부공원여가센터와 함께 중랑 캠핑숲 재구조화 용역 착수와 관련한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 주민들의 여가 공간 개선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북부공원여가센터 박철수 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현장 전문가의 시각에서 다양한 개선 방안을 함께 검토했다.

주요 개선 사항으로는 △부족한 주차시설 대폭 확충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놀이공간 신설 △그늘막 및 휴식공간 확대 △중랑숲을 상징하는 포토존 조성 등이 포함됐다.

이영실 의원은 “중랑 캠핑숲은 우리 구민들의 소중한 여가 공간이지만, 그동안 시설 부족으로 아쉬움이 많았다”며 “이번 재구조화 용역을 통해 주차 문제 해결은 물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중랑 캠핑숲을 상징하는 멋진 포토존까지 조성해 구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명품 공원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의원은 “북부공원여가센터와 함께 간담회에서 논의된 소중한 의견들이 용역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멋진 중랑 캠핑숲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