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은평구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어 독서 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구립증산정보도서관은 '자녀를 위한 영어 독서 코칭'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특강을 운영하며, 학부모들의 영어 교육 고민 해결에 나선다.
이번 특강은 '힙독 서울, 책 읽는 은평'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11일과 1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줌(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은 총 2회차로 구성되어, 자녀의 영어 독서 습관 형성과 학습 동기 부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한다. 1회차에서는 송주희 영어특화사서가 '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영어교육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도서관과 영어 원서를 활용한 영어 독서 지도 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2회차 특강에서는 영어 교육 크리에이터 효린파파(성기홍)가 올바른 자녀 영어 교육법과 영어 독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들을 공유한다. 학부모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자녀의 영어 학습을 장기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이 학부모들의 영어 독서 교육 고민을 해소하고, 자녀의 영어 지도에 자신감을 얻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특강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구립증산정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