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혜택 풍성한 울산으로

울산시-트립비토즈, 숙박 할인 기획전 진행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가을여행, 혜택 풍성한 울산으로



[PEDIEN] 울산시가 온라인 여행사인 트립비토즈와 협업을 통해 가을 여행객 유치에 나섰다.

울산시는 10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온라인 여행사인 트립비토즈와 함께 숙박 할인 기획전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태화강 국가정원 선암호수공원 영남알프스 등 가을 단풍 명소와 간절곶 명선도 슬도 등 일출 명소를 두루 소개해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울산 여행의 매력을 한껏 홍보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트립비토즈와 제휴된 6개의 울산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2만원을 할인해준다.

예약한 객실의 숙박 가능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이다.

특히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숙박 할인 쿠폰 30만 장을 배포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과 겹치는 10월 15일까지는 3만원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호텔 예약 후 현대백화점 울산점을 방문해 예약 내역을 보여주면 선착순 1,500명에게 현대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상품권 수령 가능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이며 울산점에서만 교환 가능하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국내 여행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추석과 한글날 연휴 동안 울산을 가을 여행지로 떠오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많은 관광객들이 울산을 방문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