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광범 경기도의원, 농산물 출하시기에 맞춰 사업 진행할 것 강조

경기평택항만공사의 국비 확보 노력 당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서광범 경기도의원, 농산물 출하시기에 맞춰 사업 진행할 것 강조



[PEDIEN]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서광범 의원이 14일 경기도 농수산진흥원을 대상으로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농업·농촌통합판촉지원 사업과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사업 등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제언을 했다.

서 의원은 “고품질의 다양한 농식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농업농촌통합판촉지원사업은 향후 농산물 출하시기에 맞춰 사업을 진행하면 참여농가와 소비자 모두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농수산진흥원은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사업을 수탁해 진행하는 만큼, 지난 농수산국 행감에서 지적된 사항을 반영해 개선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 10일에 열린 농수산국 행감에서 서 의원은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사업의 노년층을 위한 마을 단위 홍보 강화, 품목별 할인내역 영수증 표기 및 쌀 수매시기와 맞춘 사업시기 조절”을 제안한 바 있다.

그 외 서 의원은 기본소득 통합시스템에서 현장 의견을 수렴한 내용을 의회에 보고해줄 것을 요청하는 등 진행 사업을 꼼꼼히 점검하는 한편 직무환경의 화합하는 문화를 조성해 직장내 괴롭힘을 방지할 것을 당부했다.

서 의원은 오전에 열린 경기평택항만공사 행감에서는 국비확보를 위한 노력을 강화해 미래 전략적인 항만인프라 조성 및 체험프로그램의 확대를 당부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