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울산시는 2023년 추진한 주요 시책 중 올 한 해를 대표할 ‘울산시정 베스트 5’ 선정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11월 27일부터 12월 8일까지 울산시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울산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울산시가 사업성과, 중요도, 난이도 등을 종합 검토해 선정한 후보 사업 15개 중 5개를 선택하면 된다.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득표수가 높은 5개의 사업이 ‘울산시정 베스트 5’로 선정된다.
선정 결과는 12월 중 울산시 누리집을 통해 발표하고 우수부서에 대해서는 송년 시상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시민 중 100명을 추첨해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2023년을 대표하는 우리 시 주요사업에 대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설문조사를 위해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추진성과가 우수하고 시민 체감도가 높은 정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도 울산시정 베스트 5에는 현대자동차 전기차 전용 울산공장 신설유치 지원 울산 대중교통의 대전환 동해선 광역전철, 울산의 삶을 업그레이드하다 제103회 전국체전·제42회 전국장애인체전 성공 개최 대비하고 복구하고 예방하는 3중 안전도시 울산 울산권 개발제한구역 해제 추진이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