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홍보위원회, 제11대 전반기 활동 마무리

‘도의원 의정활동 홍보와 도민을 위한 의정홍보물 제작에 힘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의정홍보위원회, 제11대 전반기 활동 마무리



[PEDIEN]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정홍보위원회 마지막 회의가 16일 오후 2시 30분 도의회 정담회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정윤경 위원장을 비롯해 김재훈 부위원장, 김선희, 김용성, 이병길, 최효숙 위원, 외부전문가인 제갈임주, 전현탁 위원, 도연수 언론홍보담당관, 양성호 의사담당관 등이 참석했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후반기 도의회 시작을 알리는 8월호 소식지를 심의하며 후반기 원구성 등을 상세히 알릴 것을 주문했다.

이에 8월호 표지는 후반기를 맞아 155명 모든 도의원이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게재하고 뒤표지는 광복절 관련 시안으로 결정했다.

또한, 새롭게 구성되는 후반기 의장단과 양당 대표의원, 각 상임위원회 위원장의 인사말을 게재하고 양당 대표단 직제표와 모든 상임위원회 소속 위원을 소개하는 지면 구성안을 제안했다.

그뿐만 아니라 생존 기술 코너에서는 최근 경기도 화성에서 발생한 배터리 화재와 관련한 생존 방법을, 경기의정인사이드 코너는 8월 18일 쌀의 날을 맞아 경기도 농업진흥을 위한 도의회의 노력, 환경실천연구소 코너에서는 친환경 이동에 따른 탄소중립 실천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11대 전반기 마지막 의정홍보위원회 회의를 개최하며 정윤경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정윤경 위원장은 “155명 경기도의회 의원의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도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의정홍보물을 만들기 위해 지난 2022년 10월부터 함께 노력해 준 의정홍보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며 “후반기 의정홍보위원회에서도 도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의정홍보물 제작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