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시설환경개선공사 성과보고회 참석

윤태길 의원이 확보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억원으로 장애인복지환경의 개선을 이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시설환경개선공사 성과보고회 참석



[PEDIEN]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은 10월 14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시설환경개선공사 성과보고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노후화된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시설환경개선공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시설환경개선공사는 윤태길 의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억원을 확보해 진행됐으며 △4층 스포츠활동실의 마루 및 무대 환경 개선, △3층 주간보호센터의 칸막이와 샤워실 설치, △1~3층 남녀 화장실 자동문 설치 등 장애인의 편의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닥각적인 개선이 이루어졌다.

성과보고회에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민복기 관장, 하남시복지사협회 이주봉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윤 의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성공적인 시설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윤태길 의원은 "지역 도의원으로서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장애인 복지 환경을 개선하는 일은 당연한 임무"라며 “이번 사업을 계기로 장애인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장애인 복지환경 개선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시설환경개선공사를 통해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편의성과 안전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며 윤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