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G-FAIR KOREA 2024 우수기업 시상

경기도 우수기업 선정 축하, 중소기업 육성 및 지원을 위해 적극 노력 의지 밝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G-FAIR KOREA 2024 우수기업 시상



[PEDIEN]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는 11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G-FAIR KOREA 2024’에 참석해 우수 중소기업 10개사에 경기도의회 의장상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는 글로벌 경기침체 등 어려움 속에서도, 각 산업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선정해 포상 및 격려하고자 마련됐으며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심홍순 부위원장, 김철현, 김철진 의원 등을 비롯해, 강성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등이 참석했다.

심홍순 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도와 우리 우수 중소기업들이 힘을 모은다면, 도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우리나라 경제 활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하며 “경기도의회는 중소기업 육성 및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시상이 끝난 후, 미래위 위원들은 참여기업의 부스를 둘러보며 기업들을 격려하고 제품 시연과 기업 운영상 어려움 등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김철현 의원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 등의 성과를 얻어 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앞으로 경기도의회도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강조했다.

또한, 김철진 의원은 “앞으로는 인도 등 신흥시장 진출의 교두보 마련이 필요한데, 이번 전시회는 기술력 있는 기업들이 해외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며 “많은 성과가 있길 바라고 애로사항이 있을 땐 언제든 소통할 것”이라 말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