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오는 14일 치러지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지난 8일부터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돌입한 가운데, 12일 경기문화재단, 경기아트센터에 대한 감사에 앞서 황대호 위원장을 비롯한 14명의 의원들이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고 격려했다.
황대호 위원장은 “수험생 여러분들의 노력은 반드시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겁니다”며 누구보다 힘찬 격려를 보냈고 유영두 부위원장은 “여러분의 믿음과 노력은 배신하지 않다.
성공을 쟁취하시기 바란다”, 조미자 부위원장은 “너는 해낼 수 있어 지금까지 해온 만큼만 해도 괜찮아” 등 총 14개의 따뜻한 메시지로 전국 52만, 경기도 15만 3,600여명의 수험생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이어서 황대호 위원장은 “올해 수능시험일엔 수능한파 없이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예보되어 있어 매우 다행”이라고 말하며 “지난 시간 동안 알차게 준비해 온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는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을 비롯한 11개 기관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