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황돈소머리국밥, 인창동 홀로 어르신에게 따뜻한 한끼 식사 대접

인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정기 후원 협약 예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구리시 황돈소머리국밥, 인창동 홀로 어르신에게 따뜻한 한끼 식사 대접



[PEDIEN] 구리시 황돈소머리국밥은 지난 15일 한겨울 한파 속에 가족 없이 외롭게 생활하시는 인창동 저소득 홀로 어르신 10명을 초대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랑의 식사대접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홀로 어르신들에게 외식의 기회와 함께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식사 후에는 황돈소머리국밥에서 준비한 따뜻한 떡과 유정희 인창동적십자봉사회장이 준비한 물김치를 추가로 지원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보호 강화에 크게 기여했다.

반선희 황돈소머리국밥 대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특히 건강이 취약한 저소득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인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애 인창동장은 “어렵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후원의 손길을 아끼지 않는 황돈소머리국밥과 인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겨울철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세심히 살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선희 황돈소머리국밥 대표는 평소에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수시로 진행해 왔으며 2월 중에 인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2회씩 인창동 홀로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