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서울 서초구는 지난 20일 HDC랩스와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돕기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초구 전성수 구청장과 HDC랩스의 최용 본부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이웃돕기 전달식을 통해 후원된 도어락 60개와 LED조명 100개는 반포1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또, 후원된 성금 1천만원은 저소득층 가구의 생계비와 의료비 등 필요한 부분에 사용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해 체결된 업무협약에 따라 HDC랩스는 서초구 돌봄SOS 가구, 장애인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다양한 기관에 총 274개의 도어락과 LED조명을 지원했으며 추가로 방역 서비스까지 제공했다.
한편 HDC랩스는 2023년 서초1동에서 개최한 ‘서일행복나눔바자회’를 통한 도어락 후원을 시작으로 2024년에는 지역사회 나눔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그리고 2025년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돕기 전달식까지 서초구에 대한 지원을 계속 이어오고 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HDC랩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에 지원해 주신 성금과 성품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