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대구미술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미술관은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부터 겨울 시장 '성탄장' 운영, 다양한 워크숍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16일부터 19일까지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폴라로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술관 1층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즉석 사진을 촬영하여 관람객에게 증정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당일 미술관 입장권을 소지하고 대구미술관 카카오 채널을 추가한 관람객 중 선착순 20팀이 참여할 수 있다.
12월 21일에는 입장료 50% 할인 혜택과 함께 겨울 시장 '성탄장'이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되는 성탄장에는 지역 농부, 자영업자, 예술가 등 44팀이 참여하여 제철 음식, 농산물, 수공예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탄장과 연계하여 다양한 워크숍과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우리밀 생딸기 컵케이크 만들기, 알록달록 뇨끼 떡볶이 만들기, 우리밀 자연치즈 피자 토스트 만들기, 빈티지 퀼팅 보온 팥 주머니 만들기, 성탄 밀랍초 만들기, 어린이 예술 프로그램-리스 만들기, 식경험 전시-딸기 취향 아카이빙 등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워크숍은 사전 예약 후 당일 미술관 입장권을 지참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대구미술관은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통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미술관에서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