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황진희 부위원장, 안중근 공원 진입로 환경개선 관련 관계자 회의 실시

안중근 공원 진입로 환경개선을 통한 안전한 환경 제공 필요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황진희 부위원장, 안중근 공원 진입로 환경개선 관련 관계자 회의 실시



[PEDIEN]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황진희 의원은 지난 24일 안중근 공원을 방문해 안중근 공원 진입로 환경개선 관련 관계자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안중근 공원 내 노후된 진입로 및 입구 주변 환경개선을 위한 지역 주민과 관련 부서와 대책을 마련하는 자리로 황진희 부위원장님을 비롯한 양정숙 부천시 의원, 공원관리과장, 공원관리팀장, 체육시설팀장 등 담당 공무원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중근 공원은 주민의 이용율이 높고 노후 시설과 이용 불편에 따른 민원이 잦아 노후 정자 교체, 노후 바닥 포장 정비 및 배수 구간 신규 조성, 수목 정리, 기존 체육 시설 이설·정비 등 공원 이용 주민들의 요구에 맞는 환경개선이 필요한 실정이다.

황진희 부위원장은 “진입로 환경개선을 통해 인근 주민들과 공원 이용객들에게 안전한 환경 제공이 필요하며 늘어나는 이용객들을 위한 노후된 바닥 시설 및 바닥 정비 등의 환경개선은 반드시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며 공원 진입로 환경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황 부위원장은 “다른 어느 곳보다 환경개선이 시급한 실정이므로 주민과 공원 이용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우선할 수 있도록 기존 확보된 환경개선사업 예산 중 일부를 사용해 공원 진입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해결책을 제시했다.

안중근 진입로 환경개선을 위해 중동 일반광장 환경개선사업 특조금으로 확보된 10억원 중 필요한 예산 4,000만원을 5월 중으로 성립전예산으로 신청해 9월 말까지는 공원 진입로가 정비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