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리스너들의 겨울 감성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19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싱글 ‘Slowly’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이엠은 가라앉은 눈빛만으로 아련한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는가 하면, 기존 선보였던 강렬함과는 180도 다른 부드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한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코트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색다른 필름 컷으로 깊은 감성까지 자랑하며 ‘Slowly’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Slowly’는 헤이즈가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두 사람만의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만큼,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역시 새롭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OVERDRIVE’로 그만의 확고한 음악 색을 뽐냈던 아이엠. 발매와 더불어 첫 솔로 쇼케이스를 양일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린 그는 ‘RESFFECT FESTIVAL 2023’, ‘2023 THE CRY ground’, ‘2023 Someday Christmas’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무대를 빛내며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진가를 발휘하기도 했다.
올 한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아이엠의 ‘Slow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