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날 시의원, ‘시니어를 위한 봄꽃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 특강’ 행사 참석

이 의원, “백세시대 맞이해 노인복지 매우 중요해져, 어르신들 삶의 질 향상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되어야”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새날 시의원, ‘시니어를 위한 봄꽃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 특강’ 행사 참석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은 지난 16일 강남구 논현노인종합복지관 3층 교학당에서 열린 ‘시니어를 위한 봄꽃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 특강’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강남구립 논현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고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가 지원했으며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이 찾아 메이크업 강의를 수강했다.

본격적인 메이크업 강의에 앞서 박종원 논현노인종합복지관장의 인사말씀과 이새날 의원의 축사, 그리고 강남구 전인수 부의장, 한성진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이어 어르신들을 위한 메이크업 강의가 진행됐다.

수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일회성 강의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강의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의 한성진 회장은 “시니어 어르신들의 봄꽃 같은 제2의 삶을 응원한다.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백세시대를 맞이해 노인복지가 매우 중요해졌다.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와 같은 행사가 더 많이 열리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어르신들을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어 재능나눔으로 강의를 진행해준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의 한성진 회장님과 맹유진 부회장님, 그리고 행사를 주관한 논현노인종합복지관과 박종원 관장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논현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7일 강남구 논현1동주민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위기가구 대상 복지서비스 연계 및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