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균 위원장, ‘제5회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현장 중심 의정활동과 활발한 입법 활동 등 모범적인 의회 정치 구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김재균 위원장, ‘제5회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PEDIEN]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은 11월6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5회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의정대상은 경기도민의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 및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국회의원 및 지방의회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광역의원 우수의원으로 의정대상을 수상한 김재균 위원장은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위원장을 맡으며 의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기 위해 솔선수범해 왔으며 ‘경기도 교육협력 및 교육경비 보조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 ‘경기도 지역혁신교육포럼 설치 및 운영 조례’ 제정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 개선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해 왔다.

또한 김 위원장은 언제나 현장 가까이, 도민 가까이라는 소신을 갖고 현장 중심의 정책 발굴과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위원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해 온 모습을 좋게 평가해 주신 것 같아 기쁘면서 또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누구나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