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조치원읍이 주관한 2023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주민들의 큰 호응 속 마무리됐다.
8일 조치원읍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주민자치회와 함께하는 낭만조치원’ 발표행사에는 그간 실력을 갈고닦은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 체험부스 운영, 발표회 공연 등이 진행됐다.
전시회는 민화, 사진기법, 서예, 캘리그라피 등 총 8팀의 작품으로 꾸며졌고 체험부스에선 한방꽃차, 티침과 건강뜸, 커피로스팅, 인물화 등 4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조치원읍 복합커뮤니티센터 대공연장에서는 풍물, 노래교실, 밸리댄스 등 10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끼와 열정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김연오 조치원읍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낭만이 있는 조치원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며 “조치원읍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의 질과 양을 더욱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조치원읍은 향후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김정섭 조치원읍장은 “항상 읍민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대변하는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