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서 운영하는 노인맞춤돌봄사업이 전국 평균 점수를 뛰어넘어 이용도 만족도 100점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해 10월 24일부터 11월 7일까지 조사된 2023년 사회서비스원 이용자 만족도 조사 컨설팅은 전국 16개 시·도 사회서비스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로는 현재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만족도 향상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중앙사회서비스원에서 전화, 모바일 웹, 방문조사 등으로 실시했다.
이번 만족도 조사의 설문지는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성과’항목으로 구분해 진행했으며 총 13개 분야 중 6개 분야에서 전국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점수를 살펴보면 △노인맞춤돌봄사업 100점 △장애인직업재할 99점 △다함께돌봄센터 97.1점 △여성플라자 96.7점 △경영컨설팅지원 94.4점 △대체인력지원센터 94.2점이다.
김명희 원장은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세종시 모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포용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만족도 결과는 우리의 노력이 더욱 가치 있고 의미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결과”고 말했다.
그러면서“앞으로도 세종시와 지역 사회의 발전과 풍요로운 삶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