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겨울 감성 담은 신곡 'Circle' 발매

특유의 따뜻한 음색으로 사랑의 순환을 노래하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치즈, 오늘 새 싱글 ‘Circle’발매…올겨울 플레이리스트 겨냥 (방송 제공)



[PEDIEN] 싱어송라이터 치즈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ircle'을 발표하며 돌아온다.

'Circle'은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끝나지 않는 원 안에서 서로를 다시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과거 소중했던 순간들을 떠나보냈지만, 그 마음은 다른 형태로 남아 언젠가 다시 이어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치즈는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깊게 만들었다.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비눗방울, 핀 조명 등의 효과를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4월, 치즈는 약 10년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It just happened'를 발표하며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견우와 선녀', '금쪽같은 내 스타' 등 다양한 OST 작업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온 치즈는 이번 신곡 'Circle'을 통해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치즈의 'Circle'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