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울산시는 12월 1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울산몰’과 배달·픽업 서비스 ‘울산페달’에서 소비 활성화를 위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내수 활성화를 위해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12월 동행축제’ 와 연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지역 소비 진작과 함께 시민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몰’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권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으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2만원 이상 구매 시 25% 할인 △1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울산페달’에서는 3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권을 선착순 1,4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행사 홍보 또는 구매 후기를 개인 누리소통망에 게시하고 인증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울산페이 5만원 또는 1만원을 제공하는 추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울산페이를 이용해 결제하면 기본 7%할인과 함께 울산몰·울산페달의 각종 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이중으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용카드 등 타 결제 수단을 이용해도 주문이 가능하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소비 진작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연말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