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입주민 간담회 개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수원특례시의회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입주민 간담회 개최



[PEDIEN] 수원특례시의회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은 29일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과 생활 불편 사항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희승 위원장을 비롯해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입주자협의회 회장 등 주민 대표 3명과 수원시 체육진흥과, 도시개발과 관계자가 참석해, 단지 인근에서 발생하고 있는 보행 안전 문제와 생활 인프라 개선 사항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입주민들은 △정문 앞 통학로 보행자 신호체계 개선 및 X자형 횡단보도 신설 △보행자 및 어린이 안전 위협하는 변압기 박스의 이전 설치 △훼손된 조경 식재 복구 및 안전 울타리 설치 △망포복합체육센터 이용시 해당 지역구 및 자치구 거주 주민 우선 예약 시행 등을 주요 건의사항으로 제시했다.

이에 대해 이희승 위원장은 “입주민들의 안전문제가 무엇보다 시급한 사안”이라며 “특히 변압기 박스 이전 설치는 단순한 민원이 아닌, 주민의 안전과 직결된 공공안전 과제로 조속히 해결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찰서 시공사, 수원시 관련 부서 등과 긴밀히 협의해 실질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