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만의 매력을 영상에 담아주세요”

오는 10월 17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울산만의 매력을 영상에 담아주세요”



[PEDIEN] 울산시는 오는 10월 17일까지 ‘2025년 울산광역시 유잼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잼 영상 공모전은 울산의 다양한 매력을 대외에 알리고 관광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주제는 울산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이면 제한이 없다.

응모 방법은 30초~3분 내외의 창작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영상과 제출 서류를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등 서식은 울산시 누리집 시정소식, 고시공고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울산시는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총 10편의 작품을 선정한다.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 4명에게 총 1,100만원의 상금과 울산광역시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11월 중 울산시 누리집 게재와 함께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한다.

수상 작품은 울산시 공식 유튜브채널 고래티브이 등 공식 누리소통망을 통해 시정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유잼’ 요소가 무궁무진한 도시다.

시민 여러분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높은 수준의 영상 제작 능력이 울산을 매력적인 콘텐츠 중심으로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 믿는다”며 “많은 창작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상 ‘위드 유’, 우수상 ‘울산 레코드즈’ 등 5편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