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용 경기도의원, “장애인낚시를 포함한 체육·여가 활성화 위해 최선 다할 것”

박재용 의원, ‘제1회 경기도장애인낚시연맹회장배 전국 어울림실내바다낚시대회’ 참석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박재용 경기도의원, “장애인낚시를 포함한 체육·여가 활성화 위해 최선 다할 것”



[PEDIEN]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은 장애인 낚시를 비롯한 장애인 체육 및 여가 활동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안산시 단원구에서 ‘제1회 경기도장애인낚시연맹회장배 전국 어울림 실내바다낚시대회’ 가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장애인낚시연맹이 대한장애인체육회 인정단체로 등록된 후 처음으로 개최한 행사로 박재용 의원도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재용 의원은 “우선 대한장애인체육회 인정단체 등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장애인 낚시는 단순한 취미를 넘어 자연과 소통하고 몸과 마음의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소중한 여가활동”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대회가 서로를 응원하고 새로운 인연을 맺는 자리이자, 장애인 체육의 저변을 확대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박 의원은 “동적인 장애인체육의 발전에 발맞춰 낚시와 같은 정적인 활동도 활성화되어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가 생기길 바란다”며 “저 역시 경기도의회에서 각 종 장애인 체육 종목 활성화와 접근성 확대를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