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 서남부권역 초선의원과 소통정담회 진행

“초선의원 다양한 의견 적극 반영, 당에 활력 불어넣을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 서남부권역 초선의원과 소통정담회 진행



[PEDIEN]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이 지난 6월 동남부지역 초선의원들과의 정담회에 이어 당내 초선의원들과 소통협력 기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8일 경기 서남부지역 초선의원들과 소통정담회를 개최해 대표단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초선의원으로서의 겪은 어려움과 극복방법, 정책 추진과정에서의 협력방안, 상임위원회별 주요 이슈 및 공유사항 등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는 정윤경 부의장을 비롯해 이용욱 총괄수석, 장한별 부총괄수석, 김동규 정책위원장, 전자영 수석대변인, 명재성 정무수석, 신미숙 기획수석, 이채명 소통·협력수석이 함께했다.

소통 정담회에서는 성기황, 성복임, 최효숙, 최민, 유종상, 이재영, 김동희, 유경현, 박상현, 김옥순 등 서남부지역 초선의원들이 참석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초선의원들의 열정 어린 의정활동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초선의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당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초선의원들은 대표단과 의원들 간의 지속적인 소통기반 마련과 정책토론회 지원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고 의원 맞춤형 교육에 대해 공유했다.

한편 정책오디션에서 발굴된 정책이 정작 정책에 반영되지 못한 아쉬웠던 의견에 대해 김동규 정책위원장은 실현가능성이 높은 정책 우선으로 정책오디션 개선을 약속했다.

초선의원들은 지난 3년간의 소회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내년도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위해 다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4분기에도 남부권역 초선의원 소통정담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