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광주광역시가 주최하는 호남 유일의 의료·헬스케어·뷰티 종합 박람회,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이 30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이번 행사는 11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15개 업체가 참여, 293개 부스 규모로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장은 ‘의료뷰티산업 공동관’, ‘세미나존’, ‘메디뷰티 스테이지’, ‘뷰티체험존’, ‘달빛동맹관’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되어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의료뷰티산업 공동관’에서는 광의료, AI, 생체재료, 고령친화, 정형외과, 치과, 치매, 마이크로 의료로봇, 화장품 등 9가지 주제로 지역 68개 기업이 참여, 혁신적인 의료 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
‘세미나존’과 ‘메디뷰티 스테이지’에서는 전문적인 세미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건강 측정, 아로마 세러피, 피부 진단, 손톱 관리 등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광주시는 이번 산업전이 지역 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과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산업전은 ‘국제 광융합산업전시회’ 및 ‘광주 네일엑스포’와 동시에 개최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산업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