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김민호 경기도의회 의원이 경기북부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덕정고등학교에서 열린 IB 교육과정 설명회에 참석하여 IB 월드스쿨 승인을 축하하고, 교육과정 운영 방향과 대학 입시 연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덕정고는 지난 11월 국제 바칼로레아 본부로부터 IB 월드스쿨로 공식 승인받았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사회와 학부모에게 IB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 의원은 “경기북부 유일의 초-중-고 IB 교육 벨트 완성은 학생, 교직원, 지역사회, 교육지원청, 시청 모두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또한 IB 월드스쿨 인증은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김 의원은 덕정고등학교에서 경기북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학업설계 및 공부성향 진단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학교생활기록부를 분석하여 진로를 설계하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모색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평소 교육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온 김민호 의원은 장애 영유아 교육, 특수교육, 교육환경 개선, 청소년 진로 및 문화예술 분야까지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김 의원은 “2022년 당선 이후 교직원, 학부모와 함께 양주 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미래 사회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배움을 통한 성공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