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꿀잼대전 힐링캠프'로 가을 감성 채운다

상소동 오토캠핑장에서 1박 2일…전통시장-캠핑 연계, 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꿀잼대전_힐링캠프_가을_감성_속으로 대전광역시 제공



[PEDIEN] 대전시가 22일부터 23일까지 상소동 오토캠핑장에서 '꿀잼대전 힐링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전의 주요 관광지와 전통시장, 캠핑장을 연계한 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앞서 진행된 1, 2회차 행사에서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이번 3회차 힐링캠프는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가을 감성 캠핑을 주제로 진행된다. 대전 시민뿐 아니라 타 지역 참가자까지 총 40팀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전통시장 장보기 미션을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직접 기여하고, 캠핑 요리대회에서 독창적인 레시피를 선보인다. 또한, 가족 장기자랑과 힐링 음악회 등 감성을 자극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대전시는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체류형 관광 콘텐츠를 확대하고, 관광지와 지역 상권이 함께 성장하는 '머무는 관광 도시 대전'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전일홍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관광지와 연계한 체류형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대전을 매력적인 관광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꿀잼대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