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원 대전광역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용두동 도로 결빙민원 현장방문 및 태평119안전센터 격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홍종원 대전광역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용두동 도로 결빙민원 현장방문 및 태평119안전센터 격려



[PEDIEN] 대전광역시의회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은 지난 21일 중구 용두동 선화로 43번길을 찾아 민원현장을 살펴보고 및 태평119안전센터를 찾아 소방공무원을 격려했다.

선화로 43번길 민원 현장은 성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목동현대아파트 방향으로 가는 오르막길이며 겨울철 눈으로 인해 종종 도로가 얼어붙어 주민 불편이 지대하고 교통사고가 종종 있어 안전문제가 심각한곳으로 열선을 이용한 도로결빙 방지시스템 설치 건의가 있는 곳이다.

홍종원 위원장은 함께 방문한 중구청 건설과장, 시 건설도로과 공무원들과 함께 민원을 공유하고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회의를 갖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태평119안전센터를 격려방문한 홍종원 위원장은“ 시민 안전은 우리 사회가 최우선적으로 지켜내야 할 과제”임을 강조하고 “대전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소방공무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곧 장마철과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 현장근무를 하실 어려움에 공감하며 향후 처우 개선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