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딘, 오는 28일 日 대표 음악 방송 ‘CDTV 라이브 라이브’ 출연

‘글로벌 루키’ 메이딘, 韓→日까지 접수한다…광폭 행보 기대 UP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PEDIEN] 그룹 메이딘이 글로벌 상승세에 날개를 단다.

메이딘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일본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CDTV 라이브 라이브’는 일본 지상파 방송국 TBS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동방신기, 방탄소년단, 세븐틴, 아이브 등 K팝을 대표하는 유수의 그룹들이 출연한 바 있다.

메이딘은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지상파 음악 방송의 무대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며 남다른 현지 반응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CDTV 라이브 라이브’에서 메이딘은 데뷔 EP ‘상승’의 타이틀곡 ‘UNO’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청순한 비주얼과 더불어 설렘과 애틋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현지 팬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 찍을 전망이다.

앞서 메이딘은 일본에서 개최된 첫 팬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남다른 파급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현지 매거진인 도쿄 레지던트, 글리터 등의 커버를 장식하며 압도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하기도 했다.

특히 메이딘은 의류는 물론 뷰티,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신흥 블루칩으로 부상했다.

이처럼 글로벌 루키로서 끊임없는 광폭 행보를 걸어 나가고 있는 이들이 계속해서 펼칠 활약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

메이딘은 계속해서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