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에서 '40대 대기업 상무’라는 상상초월 키워드의 성격유형검사 결과에 NCT DREAM의 리액션이 폭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역대급 심리전을 펼친 ‘마빡이 카드 게임’까지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제작 SM C&C STUDIO-wavve, 연출 김동욱)에서는 NCT DREAM의 ‘캐해의 끝’과 불꽃 튀는 심리 게임 승부를 담았다.
입소식을 마친 NCT DREAM을 앞에 두 명의 심리전문가가 등장했다.
'헥사코' 검사 결과를 토대로 멤버들의 말투, 행동 하나하나를 분석한 결과를 알려주기 위한 것. NCT DREAM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키워드와 그래프가 차례차례 공개되자 런쥔은 “점 보러 온 것 같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멤버들은 자신의 마음을 찰떡같이 맞혀버리는 검사에 이런저런 에피소드들을 쏟아내기 바빴다고. 청량돌로 불리는 NCT DREAM이지만 성격유형검사 결과에는 MC 데프콘과 동년배라고 해도 믿을 법한 ‘40대 대기업 상무’, 점잖게 삐지는 타입의 ‘상처받기 쉬운 선비’ 등 예상외의 키워드가 속출해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촬영장에 천러의 검사결과지가 도착했고 멤버들은 천러를 입을 모아 칭찬했다.
이에 호감을 느낀 멘탈 조교 데프콘은 “천러, 다음에 나보면 반말해줘요”며 친밀한 ‘반말모드’를 신청했다는 후문. NCT DREAM은 본격적인 멘탈 강화 커리큘럼에 나섰다.
멤버들은 역대급 상품이 걸린 ‘마빡이 원카드’ 게임으로 심리전을 펼쳤다.
오직 상대 팀 카드의 숫자만 보고 베팅, 팀원 간의 ‘믿음’과 포커페이스가 필수적인 가운데, 해찬은 “너무 행복해요 짜릿해요”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어느 팀이 승자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NCT DREAM은 개성 넘치는 성격유형검사 결과처럼 ‘마이 웨이’ 베팅, 멘탈이 탈탈 털린 ‘투명 리액션’, 심리전 고수 ‘프로 도발러’ 등 각양각색 게임 과몰입 상태를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NCT DREAM의 팽팽한 심리전을 담은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오늘 오전 11시에 ‘wavve’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매주 방송 후 토요일에는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wavve에서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 편’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시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21일 금요일부터 7월 9일 금요일까지 7주간 본 프로그램 구독 후 VOD 시청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NCT DREAM의 친필 사인 및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avv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