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대전시는 건설기술심의위원회 설계심의분과위원의 임기가 올해 2월 19일로 만료됨에 따라‘2023년도 대전시 건설기술심의위원회 설계심의분과위원’을 오는 2월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설계분과위원은 대전시 및 산하기관, 구에서 추진하는 300억원 이상기술형 입찰에 대한 설계평가 및 심의 등을 전담하며 임기는 2024년 2월 19일까지 1년이다.
모집분야는 토목 5개 분야) 30명 건축 3개 분야) 20명 건축설비·통신 분야 10명 조경·환경 분야 10명 등이며 총 70명을 모집한다.
행정기관의 4급 이상 기술직렬 공무원 또는 기술사·건축사 자격이나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는 5급 기술직렬 공무원 공기업·준정부기관의 건설기술 업무 관련 기술직렬의 임원 또는 기술사·건축사 자격이나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는 2급 이상의 기술직렬 직원 기타 공공기관 중 연구기관의 기술 분야 책임연구원급 이상인 사람, 연구기관의 기술 분야 교수 또는 기술 관련 학과의 교수·부교수·조교수 등이 신청할 수 있다.
대전시는 여성 전문가, 경관 전문가, 지역인재를 우대해 선정할 계획이며 특히‘명품도시 대전건설’을 위해 경관 분야 경험·실적 및 관련 논문 등에 참여한 경관 전문가를 특별우대해 선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청은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행정정보→시정자료실→공보→‘대전광역시 설계심의분과위원 공개모집 공고’나 대전소개→시청안내→조직도 및 직원안내→기획조정실→우리국에서는→자료실→‘대전광역시 설계심의분과위원 공개모집 공고’에서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