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세종남부경찰서는 5.24. 10:00 경찰서 3층 세종실에서 청소년의 달을 맞아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 선도·보호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경찰청장 상장에는 보람고 정인섭, 세종경찰청장 상장에는 다정고 이지음, 세종경찰청장 표창장에는 세종특별자치시 교육청 심기우, 여성청소년과 경위 이동진, 경찰서장 상장에는 아름고 정희진, 고운고 배정현, 새뜸중 조혜림, 보람중 이평온, 다정중 김아은, 경찰서장 감사장에는 세종특별자치시 손상득, 중앙대학교 우신철,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황인준, 경찰서장 표창장에는 양지고 진유현, 고운중 박기윤, 여성청소년과 경위 김화정, 경위 홍주희 등 총 16명에 대해 포상했다.
세종남부경찰서는 지난 1년 동안 학교 내외에서 모범적인 생활을 해온 학생들과 사회 각층에서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노력해 주신 유관기관 담당자, 경찰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성갑 경찰서장은“청소년은 미래의 주역이자 우리의 희망인 만큼 세종시 청소년들이 올바르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세종남부경찰이 함께 할 것이며 청소년 범죄예방은 물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세종남부경찰서는 유관기관과 협력해 청소년 비행 예방 및 유해환경 정화를 위해 주기적인 순찰과 홍보활동을 강화해 청소년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