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진예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의 모델로 발탁됐다.
31일 진예의 소속사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예가 최근 경남제약의 대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의 모델 발탁, 소속사 이적 후 첫 활동을 광고모델로 이어가게 됐다.
경남제약의 대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는 ‘칼로-스탑 PLUS+’, ‘칼로-컨트롤 PLUS+’, ‘칼로-나이트’ 3종의 다이어트 라인업을 갖춘 제품으로 출시 이후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2014년 그룹 라붐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진예는 2018년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 출신 프로젝트 그룹 유니티 멤버로도 활약했다.
최근 활동명을 ‘지엔에서 진예로 바꾼 이후부터는 연기 활동을 병행해 웹드라마 ‘어바웃 러브’, ‘아는 귀신 형’, 영화 ‘로마의 휴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가수 활동은 물론 활동 반경을 넓혀 배우로서 영화,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만능 아티스트로 각광받은 진예는 분야를 아우르는 다양한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칼로’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린 진예는 올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