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홍종현, 에이스에게 벌어진 위기 예측불가 전개+섬세한 열연 ‘몰입도 UP’”

‘레이스’ 홍종현, 구독자 감정 이입 도운 디테일한 눈빛+표정 연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PEDIEN] 배우 홍종현이 섬세한 열연으로 ‘레이스’의 재미를 더했다.

지난 7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는 홍보실 에이스에서 논란의 중심이 된 류재민의 모습이 공개, 예측 불가한 전개로 구독자들의 몰입도를 증폭시켰다.

재민과 박윤조, 구이정 이사가 함께한 TF팀 프로젝트가 직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지만, 이내 세용의 프로틴 파우더를 둘러싼 의혹이 발생하며 위기를 맞았다.

리뉴얼된 프로틴 파우더의 식약처 결과에 의문을 품은 재민은 직접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섰고 모든 것이 조작됐다을 알아냈다.

재민에게 벌어진 위기는 끝이 아니었다.

프로틴 파우더를 둘러싼 진실이 담긴 자료를 친구 기자 최혜영이 알게 되며 프로틴 파우더 논란이 기사화됐고 재민의 인사위원회 공지가 올라오며 위기에 놓였다.

위기 속에서도 재민과 윤조의 관계에는 변화가 생겼다.

재민이 윤조를 바라보는 상황에 놓인 것. 재민은 점점 서동훈과 가까워지는 윤조를 바라보며 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꼈다.

윤조의 마음을 거절한 뒤, 되려 윤조를 기다리는 처지가 된 재민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홍종현은 거듭된 위기를 맞는 류재민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로 소화하며 구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용이 숨겨왔던 커다란 진실을 파헤치던 재민이 점차 진실에 다가서며 느끼는 충격적인 감정들을 흡인력 있게 표현하며 구독자들의 감정 이입을 도왔다.

또한, 홍종현은 극중 윤조를 향한 재민의 감정 변화를 디테일한 연기로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증폭시켰다.

동훈과 함께하는 윤조를 보며 느끼는 묘한 감정부터 태연한 척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모습까지. 홍종현은 복잡한 재민의 감정을 완벽한 표정과 눈빛 연기로 그려냈고 구독자들의 몰입도를 증폭시키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홍종현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편씩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