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그룹 라필루스가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9일 오후 라필루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2’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라필루스는 오는 10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네 가지의 콘셉트 포토와 앨범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한다.
앞서 첫 번째 ‘GIRL’s ROUND’ 시리즈로 강렬하고 당찬 포부를 던졌던 라필루스는 이번 신보를 통해 여섯 멤버의 보석 같은 매력을 자랑하며 전 세계 라피스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라필루스는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글로벌 루키’다운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필리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에만 7000명을 운집시킨 것은 물론, 세계적 라틴 음악 시상식 ‘Lo Nuestro Awards 2023’에 K팝 대표로 참석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여줬다.
특히 카우걸에서 영감을 받은 데뷔곡 ‘HIT YA’, 뭄바톤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의 ‘GRATATA’ 등 확실한 콘셉트로 임팩트를 남겼던 라필루스인 만큼, 다음 타이틀은 무엇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라필루스의 ‘GIRL’s ROUND Part. 2’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