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팬들과의 쌍방형 소통으로 ‘소통왕’에 등극했다.
이진혁은 지난 15일 오후 유튜브 채널 ‘PLA2JINHYUK’을 통해 ‘대결해’ 4회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진혁은 최근 팬미팅 콘텐츠 촬영 시 진행했던 중년의 등산복 콘셉트 착장으로 등장, 오프닝부터 큰 웃음을 안기며 ‘대결해’를 시작했다.
이번 ‘대결해’에선 역대급 사연들이 이어져 이진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중약속을 잡아 서운해하는 친구와의 이야기부터 단 둘이 있으면 인사를 받지 않는 직장 상사, 네비게이션에 카풀하는 동료 여직원 집을 즐겨찾기 해놓은 남자친구 등 이진혁은 자신의 생각을 소신 있게 털어놓으며 소통을 펼쳤다.
특히 이진혁은 ‘뭐든지 대신 결정해 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대결해’인 만큼 시원시원한 화법으로 사이다를 안겼을 뿐만 아니라, 혼자서 만들어나가는 콘텐츠임에도 유려한 진행 실력은 물론 남다른 예능감까지 자랑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까지 증명해 보였다.
이진혁은 올해 3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폭넓은 활동을 예고했다.
최근에는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를 전석 매진시키는 것과 동시에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했고 매주 목요일 ‘대결해’를 공개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이진혁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