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소현,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오늘 낮 12시 발매”

뮤지컬 배우 김소현, 신보 공감+위로 가득 담은 ‘힐링송’ 예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뮤지컬 배우 김소현,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오늘 낮 12시 발매”



[PEDIEN]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힐링송이 오늘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김소현은 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김소현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자 감성 발라드 장르로 그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와 함께 늘 같은 자리에서 김소현을 응원해 주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앞서 김소현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노래를 직업으로 삼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힘들 때 노래로 힘이 되어줘서 고맙다는 말을 전해 들었을 때 감사한 마음이 많이 들었다.

그렇다 보니 누군가에게 위로를 주고 잔잔한 힘을 주는 그런 노래가 한 곡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이번 신곡 발매의 이유를 밝히기도. 뿐만 아니라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김소현의 솔로 곡 외에도 뮤지컬 배우이자 남편 손준호와 함께 가창한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듀엣 버전의 곡 또한 함께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소현의 신곡 녹음 비하인드가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발매일 다음 날인 30일 정오에 소속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 특히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김소현의 단독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가 개최되는 만큼 이 자리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김소현이 깜짝으로 발표하는 이번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베스트셀러 작가 글배우의 에세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의 글을 발췌해 가사가 만들어진 곡. 김소현의 청아하고도 진중한 음색이 더해진 이 곡은 화려하면서도 정서적인 멜로디로 음악의 짙은 감동을 더욱 배가 시켜 많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소현의 깜짝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은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