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날 의원, 우리 사회를 밝게 빛낸 ‘아름답고 좋은 대상’ 수상

의정, 연예, 봉사 등 각 분야별 사회 공로 및 모범 활동 선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새날 의원, 우리 사회를 밝게 빛낸 ‘아름답고 좋은 대상’ 수상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은 28일 서울시의회별관에서 열린 ‘대한민국을 빛낸 아름답고 좋은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빛낸 아름답고 좋은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가 주관해 의정, 연예, 봉사, 전문 특별 분야에서 사회에 공헌한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의원은 강남 지역구 시의원 및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 현안 해결과 학교 교육 발전을 위해 시민과 소통하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통학로 안전 강화 및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관계 기관 합동 안전강화 체계 구축 조례안 제정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쏟고 있다.

또한 학생 디지털 기기 보급 등 교육청의 일방통행식 추진 정책의 보완점 등을 지적해 교육 수요자인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교육제도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 의원은 “11대 시의회가 개원하고 1년동안 오로지 서울시민과 지역주민이 더 편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의정활동에 매진해왔다”며 “앞으로 지역 현장의 민원 해결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