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오늘 콘서트 티켓 오픈 ‘뜨거운 예매 열기 예고’

‘리메이크 여왕’ 서영은, 오는 6월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오늘 티켓 예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에이사이드컴퍼니



[PEDIEN] 가수 서영은이 선물 같은 무대로 팬들을 초대한다.

‘서영은 콘서트 [6월의 선물]’ 티켓이 1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서영은의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의미 있는 자리다.

오랜만에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는 서영은은 ‘6월의 선물’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할 계획이다.

특히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서영은인 만큼, 세트리스트 역시 기대 포인트다.

서영은은 유쾌한 흥은 물론, 깊은 울림을 전하는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서영은은 그간 ‘웃는거야’, ‘내 안의 그대’, ‘혼자가 아닌 나’ 등 차분한 발성과 깨끗한 음색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싱글 ‘걱정마요’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건네며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

음원 발매에 이어 공연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는 서영은. 뛰어난 보컬 감각으로 ‘리메이크 여왕’, ‘OST 여왕’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은 그가 변함없는 보이스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이번 콘서트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서영은의 ‘서영은 콘서트 [6월의 선물]’은 오는 6월 15일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개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