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킹더랜드’ OST ‘DIVE’ 8일 발매…이준호♥임윤아 설렘 지수 UP

‘킹더랜드’ OST 김우진,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이준호X임윤아 설렘을 표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10x 엔터테인먼트



[PEDIEN] 가수 김우진이 ‘킹더랜드’ OST ‘DIVE’로 설렘 지수를 높인다.

김우진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연출 임현욱/최선민,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의 OST ‘DIVE’를 발매한다.

‘DIVE’는 구원과 천사랑이 생사의 고비를 함께 이겨내고 진심에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는 가운데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작곡팀 럭키클로버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으며 김우진 특유의 청량하고 힘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한, 일렉기타와 드럼의 경쾌한 사운드는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켜 두 주인공의 설레는 감정선을 한층 끌어올린다.

특히 극 중 구원과 천사랑이 출장지인 제주도에서 함께 드라이브하고 자전거를 타며 산책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궁금증을 높이며 극의 몰입감을 더했다.

김우진은 미니앨범 ‘The moment:未成年, a minor:’로 데뷔했으며 공개와 동시에 대만, 미국 등 13개국 아이튠즈 차트에 진입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성공적으로 데뷔를 알린 그는 글로벌 투어, JTBC 히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우진이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4 ‘DIVE’는 8일 정오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