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가 정규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아뽀키가 컴백을 3일 앞두고 6일 오후 6시 30분 스톤뮤직 유튜브 채널 및 아뽀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Earth Space Tim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엔 30일에 공개된 신곡 ‘Space’를 비롯해 ‘Hashtaggg’, ‘후유노사쿠라)’까지 총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신곡 ‘Hashtaggg’는 Ambient pop과 indie pop이 결합된 트렌디한 주류 팝 장르의 곡으로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아뽀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할시, 트와이스, 존 레전드, 방탄소년단 등 히트곡을 담당한 프로듀서 린드그렌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신곡 ‘冬の桜 ’는 이별했던 커플이 다시 만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아뽀키의 감성적이면서도 영혼을 자극하는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으며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오시오 코타로와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오는 10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첫 정규앨범 ‘Earth Space Time’은 데뷔곡 ‘GET IT OUT’부터 ‘Space’, ‘West Swing ’, ‘Hold On’, ‘Coming Back’, ‘Hashtaggg’, ‘후유노사쿠라)’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대한민국 최초의 버추얼 케이팝 아티스트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아뽀키. 다양한 장르에 K-POP 요소를 결합시키며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아뽀키의 정규 앨범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아뽀키의 첫 정규 앨범 ‘Earth Space Time’은 10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후 7시 데뷔 후 첫 온라인 쇼케이스 ‘Welcome to Apoki’s Space’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