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그룹 오메가엑스가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아이피큐 측에 따르면 오메가엑스는 오는 24일부터 ‘2023 OMEGA X CONCERT in US & MEXICO KEEP GOIN’을 개최한다.
오메가엑스는 24일 미국 뉴저지를 시작으로 26일 시카고 29일 애틀랜타, 12월 1일 포트워스, 3일 산후안, 6일 멕시코 시티, 8일 산호세, 10일 로스앤젤레스까지 2개국 8개 도시에서 투어를 열고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약 1년 만에 진행되는 월드투어인 만큼 오메가엑스는 다채로운 스테이지로 전 세계 FOR X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앞서 개최한 투어 당시 오메가엑스는 도쿄를 비롯해 멕시코 시티, 콜롬비아 등 다수의 도시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 해외에서도 남다른 인기를 증명한 바 있어 이번 투어로 써내려갈 글로벌한 성과 역시 관심이 쏠린다.
최근 오메가엑스는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JUNK FOOD’로 활동을 펼쳤다.
1년 5개월 만에 컴백이었음에도 오메가엑스는 초동 8만 여장이라는 판매량을 자랑했고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더욱 단단해진 성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iykyk’ 전 트랙의 작사 및 작곡, 편곡, 안무 등에 참여하며 ‘올라운더 그룹’의 진가를 발휘한 오메가엑스. 다가오는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로 팀워크를 선보일 열두 명을 향해 기대가 모아진다.
2023년 남은 하반기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오메가엑스의 월드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