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 인쇄사보 공공부문 특별상 수상

염종현 의장 “의원들의 의정 활동을 완성도 높은 소식지 통해 소개할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 인쇄사보 공공부문 특별상 수상



[PEDIEN] 소식지 ‘경기도의회’가 지난 11월 24일 열린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특별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올해 33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며 국내에서 발행되는 각종 사보 및 출판물을 대상으로 수여한다.

경기도의회가 발행하는 소식지 ‘경기도의회’는 우수한 디자인과 편집으로 의정 소식을 전달하고 경기도민에게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수록해 도민과의 소통에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의원 발의 조례를 알기 쉽게 설명한 ‘경기 의정’과 탄소 중립 실현을 위한 ‘슬기로운 환경 생활’, 우리 땅 독도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담은 ‘독도 바로 알기’ 코너 등을 마련해 도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염종현 의장은 “소식지를 통해 도민과 소통하려고 한 도의회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도민을 위해 묵묵히 의정활동을 수행하는 155분 경기도의원의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소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