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왔다"

MBC '나 혼자 산다' 김대호, '호장마차3' 오픈 → 기안84X이장우 '호장기' 회동 개봉 박두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PEDIEN] MBC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호장마차’ 시즌3를 오픈한다.

기안84, 이장우와 함께하는 ‘호장기’ 회동에 기대가 쏠린다.

오는 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이장우를 ‘대호 하우스’에 초대하는 김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대호는 특별한 사람을 초대한다며 손님들에게 대접할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수산시장을 방문한다.

지나는 곳마다 김대호를 반기는 사람들의 반응이 이어진다.

실물 극찬부터 사인 요청까지 ‘마켓 프린스’ 김대호의 인기가 폭발한다.

이장우가 대호 하우스에 처음 입성하는 무지개 회원으로 등극한다.

이장우는 인왕산의 정기가 가득한 김대호가 사는 마을의 매력에 푹 빠진다.

대호 하우스에 입성한 그는 TV에서 볼 때와 다른 미니 대호 하우스에 놀라는가 하면, “진짜 남자 집이다”며 감탄한다.

이장우가 감탄한 포인트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김대호는 이장우에게 양철로 재탄생한 호장마차3를 공개한다.

직접 만든 야외 화덕까지 제대로 갖춘 호장마차3의 견고함에 이장우는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김대호는 호장마차3 첫 개시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데, 역할 분담이 말하지 않아도 척척 이뤄지자, “너랑 나랑 잘 맞는 것 같아”며 즐거워한다.

이때 갑자기 노크 소리가 들리고 김대호는 “그가 왔다”며 버선발로 마중을 나간다.

9개월간의 구애 끝에 드디어 대호 하우스에 입성하는 기안84의 모습이 포착됐다.

기안84는 “이제는 너의 집 문을 따고 들어간다 나를 거부할 수 없을 것이다”며 대호 하우스에 첫발을 들인다 그런데 ‘팜장우’ 등장엔 당황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기안84, 이장우, 김대호가 의기투합한 ‘호장기’ 회동 현장은 오는 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