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U+모바일tv 오리지널 ‘브랜딩 인 성수동’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했다.
OST 제작사 ㈜블렌딩은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딩 인 성수동’ 의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앞서 라인업을 통해 베일을 벗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 음원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흘러나오고 있다.
방예담의 ‘나의 낮과 밤이 너라서’부터 유성은의 ‘On My Hill’과 마치의 ‘너로부터야’, 유연정의 ‘Lemon’, 더베인의 ‘Breaking Rocks’, 보라의 ‘함께 띄운 별’까지 총 여섯 곡이 담겼다.
특히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선 다채로운 장르와 풍부한 감성은 물론, 곡의 무드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가창자들의 보이스를 엿볼 수 있어 정식 음원 발매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블렌딩은 지난 2일 ‘브랜딩 인 성수동’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해당 스케줄러에는 OST 발매와 더불어 관련 콘텐츠의 오픈 일정이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방영 일정까지도 실시간으로 확인해 볼 수 있어 OST를 기다리는 음악 팬부터 드라마 시청자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스케줄러에 따르면 ‘브랜딩 인 성수동’의 OST는 오는 8일 오후 6시 유성은이 가창한 Part.1 ‘On My Hill’을 시작으로 매주 한 곡씩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5일 첫 공개된 ‘브랜딩 인 성수동’은 브랜딩의 메카, 성수동을 배경으로 절대 가까워질 수 없었던 ‘워커홀릭’ 마케팅 팀장 강나언과 ‘욜로족’ 인턴 소은호가 불의의 키스 후 영혼 체인지를 겪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오피스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한편 ‘브랜딩 인 성수동’은 U+모바일tv에서 매주 월, 화, 수, 목 0시에 한 편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