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대성, 새 싱글 리릭 포스터+무드 필름 공개…기대감↑

대성, ‘빛’ 작사 참여…“고마운 존재에 대한 마음을 형상화한 곡”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PEDIEN] 가수 대성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리릭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대성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Falling Slowly’의 수록곡 ‘빛)’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신곡 ‘빛’의 가사 일부와 대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눈을 감고 누워있는 대성과 밝고 따뜻한 빛이 어우러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시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날 빛내 준 너이기에 너 역시 더 빛났음 해”, “넌 영원한 나의 빛이야” 등 인상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빛’는 대성이 참여한 곡으로 로맨틱한 멜로디와 따뜻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재즈 발라드다.

이에 대성은 “고마운 존재에 대한 마음을 형상화한 곡으로 고마운 마음을 더 큰 마음으로 보답하고 싶다는 감정을 담았다”고 밝혔다.

지난 2일 공개된 ‘Falling Slowly’의 무드 필름 역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수트를 입은 대성은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과 분위기를 선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Falling Slowly’는 발매 전부터 배우 김선호와 문가영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과 ‘소년심판’, ‘라이프’ 등을 연출한 홍종찬 감독이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음반, 공연, 방송 등 전방위 활약을 펼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성이 새 싱글 ‘Falling Slowly’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대성의 새 싱글 ‘Falling Slowl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