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NOWADAYS, 싱글 1집 기대포인트 #큐브 뉴 제너레이션 #데이즈 팝 #괴물 신예

‘큐브 신예’ NOWADAYS, 가요계 데뷔 기대되는 이유 셋 ‘유일무이 팀 컬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PEDIEN]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의 데뷔가 임박했다.

그룹 NOWADAYS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싱글 1집은 NOWADAYS가 가요계 첫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틀에 갇히지 않은 다채로운 콘셉트로 눈과 귀 모두 즐겁게 하는 트랙들이 채워졌으며 이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쾌하게 풀어낸 타이틀 ‘OoWee’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NOW’와 ‘TICKET’까지 수록돼 NOWADAYS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뚜렷한 정체성까지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NOWADAYS는 1일 0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 속 멤버들은 큐피드와 추격전을 벌이며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를 펼치는가 하면,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베일을 벗을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알찬 데뷔 프로모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NOWADAYS인 만큼 이들의 정식 데뷔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싱글 1집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NOWADAYS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에는 대중과 팬들의 ‘오늘’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표현으로 빈칸을 채워 넣은 로고 모션을 통해 늘 새로움과 유연함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까지 전달한 만큼, 한계 없는 매력을 방출하며 뉴 제너레이션으로서 성공 계보를 이어갈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데뷔를 앞둔 NOWADAYS는 DAYS-POP이라는 독자적인 장르를 내세웠다.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음악을 통해 모든 나날 속에서 함께하겠다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가며 전 세계 리스너들과 ‘음악’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깜짝 선공개한 ‘NOW’와 ‘TICKET’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며 벌써부터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곡마다 색다른 무드를 선사하며 뛰어난 장르 소화력 입증한 이들이 타이틀곡 ‘OoWee’로 완성할 첫 페이지에 관심이 쏠린다.

보컬, 랩, 퍼포먼스 모두 갖춘 육각형 실력파로 구성된 NOWADAYS. 이들은 데뷔 프로모션 속 퍼포먼스 비디오와 트랙 비디오를 통해 완벽한 군무는 물론, 청량하면서도 개성 있는 음색으로 예사롭지 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멤버 진혁과 시윤은 ‘OoWee’와 ‘TICKET’의 작사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 역시 증명해 보였다.

데뷔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오르며 5세대 괴물 신예를 예고한 이들은 그룹명과 동명의 앨범인 ‘NOWADAYS’를 통해 완성형 역량을 뽐낼 준비를 마쳤다.

유일무이한 팀 컬러로 가요계에 힘찬 첫걸음을 내디딜 NOWADAYS의 ‘NOWADAYS’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