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우기, 미니 1집 선공개곡 ‘Could It Be’ MV 티저 공개 ‘우기표 힐링송 예고’

‘솔로 데뷔’ 아이들 우기, 쾌조의 스타트 끊을 ‘Could It Be’…색다른 매력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PEDIEN] 그룹 아이들 우기가 특별한 꿈의 세계로 리스너를 초대한다.

4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 선공개곡 ‘Could It B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빈티지한 필름 무드 속 홀로 여행에 떠난 우기의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 원피스에 부츠를 매치한 우기는 보기만 해도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버스킹을 하며 ‘Could It Be’ 일부를 가창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어 필름이 돌아가는 효과와 함께 잠에서 깨어나 주위를 둘러보는 우기의 모습은 그가 달콤한 꿈에 빠졌던 것을 암시, 여전히 입가에 띄워진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행복한 에너지까지 전파하며 ‘우기표 힐링송’을 예고하고 있다.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가 엿보인 인트로 비디오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우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그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그간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온 우기인 만큼 ‘Could It Be’를 향해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그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미니 1집 ‘YUQ1’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우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