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챕터 예고한’ 이진혁, 미니 6집 기대 포인트 셋 #Relax #콘셉트 소화력 #프로듀싱 역량

‘D-1’ 이진혁, 1년 8개월 공백 깨고 컴백…미니 6집 ‘NEW QUEST: JUNGLE’ 기대되는 이유 셋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빌엔터테인먼트



[PEDIEN] 가수 이진혁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진혁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QUEST: JUNGLE’을 발매한다.

‘NEW QUEST: JUNGLE’은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더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한 이진혁은 강한 중독성을 유발할 타이틀 ‘Relax’로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Good Boys’, ‘Crush’, ‘Trainwreck’, ‘Slay’, ‘머리 위로’까지 장르의 다양성이 돋보이는 총 6곡이 수록된다.

발매에 앞서 이진혁은 22일 자정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예열을 마쳤다.

영상 속 이진혁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당당한 애티튜드가 느껴지는 퍼포먼스 역시 눈길을 끌며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올 이진혁을 향해 높은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NEW QUEST: JUNGLE’의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강렬한 힙합 비트와 이진혁의 쫀쫀한 랩핑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Relax’는 어반 댄스 팝 장르로 여유를 가지고 자유로운 인생을 걷자는 희망찬 가사를 담아냈다.

진정한 ‘멋’과 뻔하지 않은 ‘힙’을 입은 이진혁은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매 컴백마다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내며 ‘콘셉트 장인’의 진면모를 과시한 이진혁. 컨셉추얼한 변화가 돋보이는 이번 앨범 티징 콘텐츠에서 이진혁은 시크한 카리스마부터 나른한 섹시미, 청량한 소년미까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다수의 자작곡을 발매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온 이진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장한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진혁은 이번 신보의 수록곡 ‘Crush’ 작사에 참여, ‘머리 위로’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진정성을 더했다.

6년 차 아티스트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될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