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OST, 스페셜 앨범 오늘 발매 ‘종영 여운 이어가’

‘눈물의 여왕’ OST, 크러쉬·폴킴·헤이즈→김수현까지 주요 차트 진입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소리날리



[PEDIEN] ‘눈물의 여왕’이 OST 스페셜 앨범으로 종영의 여운을 이어간다.

역대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린 ‘눈물의 여왕’의 OST 스페셜 앨범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스페셜 앨범에는 기발매된 12곡의 가창곡과 더불어 매 장면마다 분위기와 몰입도를 높인 40곡의 BGM은 물론, 오프닝 타이틀로 화제를 모은 ‘In a Beautiful Way - 김경희’의 오프닝 타이틀버전과 풀버전까지 총 두 가지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과 김지원의 감정선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삽입되어 수많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 크러쉬의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는 현재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내 최상단을 차지하고 있으며 폴킴의 ‘좋아해요’, 헤이즈의 ‘멈춰줘’ 등 다수의 OST 역시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지난 29일 공개된 스페셜 OST ‘청혼’ 역시 공개 직후 각종 주요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과시했다.

이 곡은 주연 배우 김수현이 직접 참여한 곡으로 최종화 엔딩에 삽입되어 드라마 서사를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눈물의 여왕’ OST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그 해 우리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메가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는 남혜승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하에 완성됐으며 특유의 세련된 감각과 뛰어난 예술성으로 다시 한번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스페셜 앨범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